다재다능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Lemkuuja”, [CHEESECAKE+]

요르단 암만에서 태어나고 자란 아티스트 “Lemkuuja”는 컨셉 아티스트(정의:컨셉 기획자가 기획한 창작물을 디자인하는 디자이너)이자 애니메이터로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여가시간을 활용하여 EDM을 만드는 것을 취미로 하던 그는 프로듀서로서 활동하는 것을 다짐, 누디스코/일렉트로닉/퓨처펑크/디스코/프렌치일렉트로/하우스/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유니크한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성하여 활발한 사운드 클라우드 업로딩 활동을 해 나갔으며, 발표하는 음악들은 3만 플레이어 이상을 찍으며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

국내 첫 공개하는 정규앨범 [CHEESECAKE+]는 다양한 프리스타일의 감각 있는 일렉트로 하우스 트랙들로 구성되어 있다. 총 20개 트랙이 담겨있는 이번 앨범은 하우스 기반, 그의 트레이드 마크로 불리우는 클라비코드(Clavichord) 풍 신디사이저 사운드로 다채롭게 믹스되어 힙합, 펑크, 디스코, 일렉트로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지루함을 느낄 새 없다. 아날로그와 일렉트로의 경계 없이 자유롭게 드나드는 사운드 구성과 이질감 없이 융합된 둘의 조화는 유쾌하고 색다른 이미지를 펼쳐 보이며, 각각 트랙의 개성이 또렷이 나타난다.

01 Rat River
02 Ouais Ouais (Feat. SlyLeaf)
03 Hollywood (Feat. ロードスRhodes) (타이틀 곡)
04 The Hollywood Interlude
05 Le Disco Digitales (Grande Vie)
06 Romantic Interlude
07 November
08 Things That You Do
09 Let’s Go Out Somewhere
10 Keep On Baby! (Feat. KILL ME BABY)
11 Envie Interlude
12 B GRL
13 Brawl (Feat. Aests)
14 Me, And Only Me
15 Mélancolie
16 Ai じゃ ない
17 When Will I Find You (Feat. Yumi Rose)
18 Golden Funky Groove
19 Ouais Ouais (Instrumental)
20 ストーカ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