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vN 월화드라마 [복수노트2]의 OST Part.3 ‘나만 모르게’와 ‘Rise Up’이 발매되었다.1번 트랙 ‘나만 모르게’ 는 어쿠스틱하고 따뜻한 모던락풍의 곡으로 극 중 점점 사랑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깨달아 가고 있는 지나의 마음을 드러내는 곡이다. 보이스코리아, 밴드 허니핑거식스를 통해 깊은 인상을 주었던 황예린의 담담하고 따뜻한 목소리가 돋보인다. 
작곡에는 드라마 ‘미생’, ‘구해줘’, ‘시그널’, ‘나의 아저씨’ 등의 작곡가이자 <복수노트2>의 음악감독 전세진, 작사에는 영화 ‘계춘할망’, ‘날 보러와요’, ‘메소드’, ‘브라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고 있는 김지애 음악감독이 참여해 곡의 정서적 완성도를 높였다. 

2번 트랙 ‘Rise Up’은 그루브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멜로디라인이 가미된 Trap 장르로, <복수노트2>에서 모범생 이미지의 ‘서제이’役’을 맡고 있는 지민혁의 반항적인 랩핑과 걸그룹 ‘라붐’ 유정의 가창력이 더해져 곡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스퀀스 제작)는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어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들을 해결하면서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은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8시 XtvN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https://youtu.be/9fyj4UdZxuE
https://youtu.be/QsaVN2Y6k9A